본문 바로가기

오늘을 선물합니다 > 쉬어가는 쉼표

도서간략정보 및 구매기능

오늘을 선물합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최고의 선물

저자 성원경
사양 240쪽│150*190
ISBN 978-89-5536-575-7
정가 13,200원

SNS공유

도서 정보


매일 하나님이 필요한 당신에게...
지금 이 순간 하나님이 주신 최고의 선물은 ‘오늘’입니다


사람들의 행복은 거의 대부분 미래에 가 있습니다.
“빚이 없어지면, 재정이 넉넉해지면, 크고 멋진 집을 사면, 병이 고침 받으면, 좋은 직장을 가지면, 진로가 열리면 난 행복해질 거야!”
하지만 미래는 아직 오지 않았습니다. 미래는 아직 존재하지 않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미래를 염려하느라 사람들은 삶의 대부분을 실재(實在)하지 않는 미래의 환상 속에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비극입니다.
하나님은 현재(present), 오늘이라는 선물을 주셨습니다. 오늘만이 선물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은 대부분의 인생을 내일을 염려하며 미래 속에서 후회하고, 원망과 불평하면서 과거 속에서 살아가고 있습니다. 미래와 과거에 중독되어 오늘을 잃어버리고, 영원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고 있습니다.
오늘을, 오늘의 행복과 기쁨을 잃어버린 현대인들에게 ‘오늘을 선물합니다’는 오늘의 소중함을 전하고 있습니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와 영원을 다루며, 무엇보다 ‘오늘’을 ‘선물’로 누리게 하는 책입니다. 이 책에 담긴 귀한 메시지를 통해 변화될 우리의 일상을 기대합니다.

▶ 염려하며 미래를, 후회와 원망, 불평으로 과거를 사는 삶(환상속의 삶)에서 현재로 돌아와 ‘오늘’(present, 현재, 선물)을 살게 합니다.
▶ 후회하며 과거의 감옥 속에 살고 있는 나를 자유롭게 하며, 과거의 상처 입은 나를 안아주어 사랑하게 합니다.
▶ 원망, 불평으로 상대방에게 넘겨준 잃어버린 나의 주권을 되찾아 ‘진정한 나’로 살아가게 합니다.
▶ 두려움과 염려로 날마다 일어나는 기억의 조작을 막으며 무의식적 공포의 세계로부터 구원합니다.
▶ 날마다 염려(공포의 다른 이름)하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공포의 해독제’인 감사로 행복한 자유의 삶을 살게 합니다.
▶ 감사를 통한 상처치유와, 일상의 삶이 기적임을 깨닫고 날마다 그 기적을 누리게 합니다.
▶ 염려와 두려움으로 가상현실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속임수를 들춰내어 감사와 사랑으로 현재, 오늘, 지금 이 순간을, 영원을 살게 합니다.

이 책을 구입한 분들께 함께 추천하는 책

서울시 마포구 성지1길 7(합정동) 02-6933-9981 ywampubl@ywam.co.kr

도서출판 예수전도단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상단으로